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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새는 집, 집보험 있는데 왜 개인돈으로 고쳐요?

미국 집보험 클레임 사례

by 이지탑 2023. 9. 7. 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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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 보험 있는데, 안 쓸 이유가?

개인 수리 시, 클레임 과정서 거절 달항 경우도 높아

 


 

누수 피해는 예상할 수 없이 찾아옵니다. 갑자기 벽 파이프가 터지거나, 오래전 균열이 난 바닥 파이프가 어느 날 갑자기 물이 새기도 하지요. 천천히 샌 물이 고이고 고여서 집 안 약한 부분을 타고 내려와 피해를 입히기도 합니다. 처음 단순히 물이 샌다고 쉽게 생각해서 플러머 또는 본인이 직접 고치는 경우도 많은데요, 결국 내부에 누수 원천을 발견하지 못하면 2차, 3차 피해로 이어집니다. 이 경우 수리비가 개인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지게 마련입니다. 

 

 

대다수 한인분들은 집보험이 있음에도 누수 피해가 발생했을때 보험을 쓰지 않는 경향이 큽니다. 이유 중 하나는 아마도 절차가 복잡하고 클레임 과정이 쉽지 않기 때문이지요. 또한 개인이 수리했을 때 초기 수리 과정을 문제 삼아 클레임이 거절될 수 있는 상황도 생길 수 있습니다. 

 

 

보험회사는 누수 시 초기 대응 과정을 주의깊게 봅니다. 초기 대응이 보험회사가 원하는 조건이나 상황에 맞게 잘 됐는지에 따라 클레임이 원활하게 이어지느냐 마느냐가 결정되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들을 증명하고 대응하는 과정을 겪다 보면 개인이 보험사를 상대로 클레임을 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는 집보험 수리 클레임 전문 수리 회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남가주 한인 사회에서 집보험 클레임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 이지탑 컨스트럭션은 오랜 기가 한인 사회와 함께 누수, 화재 피해를 집보험으로 수리하는 일을 다년간 해온 전문 회사입니다. 이지탑에서는 초기 누수 피해 긴급공사에서 집보험클레임 수리, 이사, 리모델링, 복원까지 한 번에 모든 일을 끝내는 원 설루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집보험을 가지고 있는 경우, 누수나 화재 피해를 당했다면 이제는 고민하지 마시고, 이지탑 컨스트럭션에 맡겨보시길 바랍니다. 누수 진단과 집보험 리뷰 등의 서비스도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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