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집보험 클레임 사례
미국 집사고 후회하지 않으려면? 반드시 누수 진단 해야 합니다
이지탑
2023. 7. 20. 09:40
집 구매 후 물 세가 갑자기 많이 나온다?
누수 진단 통해 워터 대미지 확인해야
미국 집은 겉으로 볼 떄와 달리 속이 오래된 집이 많습니다. 멋진 겉모습을 보고 덜컥 구매했다가 워터 대미지가 발생하면 정말 큰일입니다. 심할 경우 바닥과 벽 전체를 다 제거해야 하는 큰 공사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미국 집은 구매 전 반드시 집수리 내역을 살펴보시고, 구매 후라고 누수 진단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갑자기 늘어난 워터빌(물세)
누수의 신호탄일지도.
누수 복원 업체 통해 진단 받아야
하지만 대부분 많은 집주인들이 이 부분을 지나치고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누수 증상을 가장 먼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은 워터빌이 갑자기 많이 나오는 것입니다. 집을 구매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워터빌리 생각보다 많이 나온다면 이는 누수의 신호일지도 모릅니다. 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조속히 누수 복원 전문 업체로 연락해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누수가 오래 진행되어서 벽 또는 마루에 파이프가 터져서 집 안 전체에 워터 대미지가 발생한다면 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누수 복원 집보험 수리 전문 업체로 먼저 연락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험회사와 집보험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시작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초기 대응, 긴급 공사를 했는지에 따라 보험 클레임 여부가 결정됩니다. 새 집을 구하고 워터빌이 생각보다 많이 나오거나, 기타 누수의 의심이 있다면 주저 말고 누수 복원 업체로 연락을 하셔서 소중한 재산을 지키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