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나 타주에서 캘리포니아에 부동산 가지신분들 꼭 보세요

미국 집보험 클레임 사례

by 이지탑 2023. 8. 5. 07:04

본문

해외나 타주에서 캘리포니아 집, 사업체 가지신 분들 

이사 전 리모델링, 누수 화재 피해 보험 클레임 필요하다면?

 


해외나 타주에서 캘리포니아로 이주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은 부동산입니다. 특히 주택을 구매하거나 혹은 이미 가진 주택에 대한 중요성 무엇보다 크다고 하겠습니다. 주택을 이미 가진 경우 다시 이주하기 전 리모델링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타주나 해외에서 아는 업체를 찾기도 어렵고, 현지에서 수소문하기도 어렵습니다. 

 

타주나 해외에서 캘리포니아 특히 남부 캘리포니아(LA 카운티, 오렌지카운티)에 가진 주택을 미리 손 볼 필요가 있다면 반드시 전문 업체를 통해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에 자리한 이지탑 컨스트럭션은 최근 타주에서 캘리포니아로 이주하는 고객의 의뢰로 미리 집 천장 조명을 교체하는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이처럼 미리 리모델링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캘리포니아에 가진 집이 누수, 화재 피해 등을 입어 이사가 힘든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때에도 반드시 집보험 클레임 수리 회사를 컨택해 조속하게 집 문제를 해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누수 피해의 경우 집주인이 타주나 해외에 있을 때 이를 발견하기 힘들고 임대인이 플러머 등을 통해 임시로 막았다면 또 언제 어떤 형태의 문제로 커질 수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해외나 타주에서 캘리포니아 부동산을 가진 분들 중 이사 전 리모델링, 누수 화재 피해 집보험 수리를 생각하시면 이지탑을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